학원 다니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GAG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1건 조회 139회 작성일 18-10-04 14:50

본문

 

안녕하세요.

동네 5분거리에 실용음악학원이  있는데요. http://www.jbmiaschool.or.kr/SEQF/main.asp

저는 곡 카피를 해가면서 배워나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효과적인 레슨방향일까요. 

레슨 스타일이나 빈도, 주1회 주2회등

 

*올해가기전 카피곡 수는 평균10~15 / 맥시멈30~ / 자작곡3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학원을 프로기술까지 배울려고 하는 즉 장기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약3달정도 카피공부를 하며 기본기를 익힐려고 하는데 미디전문학원에 가야하는지 집에 가까운 학원이 최고인지 어떤 의견이실지궁금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김기사님의 댓글

김기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네. 학원을 다니면 도움되는 부분이 있을것 같습니다.
학원에 방문하셔서 학생수가 어느정도 인지 파악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보통 피크 타임이 오후 7~12시 까지 사람이 많으면 학원이 잘 가르친다는 뜻도 됩니다. (절대적인 건 아닙니다.^^)

프로 기술까지 배우시려면 단기간에 힘들 수 있으며 3~4년 이상 생각하셔야 될듯 합니다. 물론 학원을 그 기간을 계속 다니라는게 아니라 학원에서 더 이상 배울게 없으면 개인레슨도 받아보고 또 곡을 만들어서 출품도 해보시고 기획사 오디션도 받아보시고 여러 채널로 노력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만약 단순히 곡 카피를 노래방 수준급 이상으로 하는게 목표라면 요즘은 돈 주고 맡기는게 더 효율적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