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신제품 소식을 올려드립니다.
국내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외에선 꽤 유명한 장비 제조 업체로 Zoom이 있는데요.
드디어 Zoom에서 대형 사고 제대로 쳤네요.
LiveTrak L6max는 풀사이즈 믹서에 오디오 레코딩과 레코딩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탑재하고 멀티트랙 레코더 기능까지 갖춘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심지어 오인페까지 내장됨)
무엇보다 컴팩트한 디자인에 배터리로 구동되며, 라이브 공연, 리허설 또는 야방이나 스트리머, 팟캐스트 작업에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장비지만 사용 편의성에 중심을 둔 제품입니다.

14 Tracks 멀티 레코딩
최대 12개의 개별 트랙과 스테레오 믹스를 최대 2TB SD 카드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언제든지 저장하고 불러와 믹싱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Overdubbing
전용 '바운스 트랙'으로 트랙을 믹싱하고 바운스하여 추가 채널을 확보하고 레이어를 계속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바운스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면 '실행 취소'를 하고 다시 실행할 수 있으며, 바운스 후에도 개별 트랙은 향후 믹싱을 위해 SD 카드에 저장됩니다. (비파괴)
채널 별 EQ 탑재
3밴드 EQ를 사용하면 각 채널에 LOW, HIGH 및 가변 MID EQ를 적용하여 완벽한 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펙트 내장
리버브, 딜레이, 에코 등 DSP 이펙트가 탑재되었습니다.
디지털 믹서에서 이펙트는 아주 활용도가 큰 믹스의 영역입니다.
Advanced Compressor
믹스에 펀치감과 색채감을 더할 수 있는 마스터 트랙 컴프레서가 탑재되었습니다.
32비트 부동 소수점 연산을 사용하여 더욱 큰 헤드룸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기본 기능
커스토마이징 가능한 전용 앱
Mac과 Windows용 무료 L6 Editor 앱을 사용하면 패드, 효과, MIDI 할당을 손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건전지만 있으면 어디든 레코딩 스튜디오
AA 배터리, USB 버스 전원 또는 모바일 배터리 팩을 사용하여 L6max에 전원을 공급하면 모바일 레코딩 스튜디오가 됩니다.
유로 랙 호환
별매인 ERL-6 랙 마운트 어댑터를 추가하여 Euro Rack 설정에 L6max를 설치하고 모듈식 장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